보령시, 겨울방학 활용 중소기업 단기 인턴 참여 대학생 모집
상태바
보령시, 겨울방학 활용 중소기업 단기 인턴 참여 대학생 모집
  • 한형규
  • 승인 2020.12.0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는 지역 내 중소기업 단기 인턴에 참여할 대학생을 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는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 내 대학생들에게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소재 기업에 대한 관심을 높여 지역에 정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사업장으로는 ▲대천맛김(주) ▲㈜에이지 ▲㈜KDF ▲갓바위식품(주) ▲㈜해강큐비 ▲무창포자율관리어업공동체 ▲㈜퍼시픽 에프엔비 ▲삼화중공업(주) ▲㈜이건▲㈜엠브로상사▲연합건설산업(주) 등 11개 기업체에 모두 18명을 모집한다.

선발된 단기인턴 대학생들은 직무역량 강화 워크숍에 참여 후 참여사업장에 배치돼 회계 및 사무 보조, 생산 보조, 가공식품 제조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인 3일 현재 보령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며, 방송통신대 및 사이버대 재학생은 제외된다.

신청은 보령시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구비서류를 갖춰 전자 우편(gksthf1355@korea.kr) 또는 우편(보령시 성주산로 77 보령시청 지역경제과 일자리정책팀)으로 제출할 수 있다.

이선규 지역경제과장은 “사회진출을 준비 중인 대학생들이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의 인턴 참여로 현장 실무 경험을 배양하고, 역량을 강화할 이번 단기 인턴제에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