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설 명절 지역특산품으로 진심을 전하세요!
상태바
즐거운 설 명절 지역특산품으로 진심을 전하세요!
  • 김민구
  • 승인 2023.01.1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는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친구, 고마운 사람들에게 품질 좋고 가격이 저렴한 만세보령 지역특산품으로 마음을 전할 것을 권장하고 나섰다.

만세보령 지역특산품 중 삼광미 골드는 2015년과 2016년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한 대한민국 명품쌀 평가에서 각각 최우수와 우수로 선정됐고, 2020년부터 2022년까지 3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맛과 향, 외관,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청정지역인 보령 댐 상류 지역에서 재배하고 있는 보령친환경버섯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보령친환경버섯영농조합원이 재배한 표고버섯은 무농약인증,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연중 내내 최고 품질의 표고버섯을 재배하기 위해서 참나무에서 재배하는 원목 표고버섯과 직접 만든 톱밥 배지에서 키운 표고버섯을 같이 생산하고 있다.

보령머드화장품도 설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오션테라피 브랜드 보령머드화장품은 미네랄성분이 풍부하고 게르마늄, 벤토나이트 등 인체에 유익한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피부수축과 피부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오는 20일까지 품목에 따라 최대 43% 할인 중이며, 기존제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울러 보령산 조미김은 서해안의 청정해역에서 생산된 좋은 원료만을 선별해 최신설비와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건강한 먹거리로 전국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보령의 대표 특산품으로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마지막으로 청정해역인 보령 앞바다에서 잡은 멸치, 새우 세트와 우럭, 간재미, 대구, 아귀 등을 반건조한 수산물세트도 최신 트렌드에 맞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간단한 해동만으로 쉽게 조리할 수 있어 먹기도 편하며, 택배를 통해 손쉽게 보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