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 2024 보령 어린이 대축제 개최
상태바
보령시,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 2024 보령 어린이 대축제 개최
  • 정재경
  • 승인 2024.05.0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어린이대축제
보령시 어린이 대축제

 

 

보령시는 오는 5월 4()부터 6()까지 3일간 대천해수욕장 머드엑스포광장에서 제102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2024 보령 어린이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령소방서보령해양경찰서, ()보령시자원봉사센터어린이집연합회시 환경보호과가족지원과 등 관내 유관 단체 및 연계 부서가 함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힘을 모았다.

 

행사는 2024 보령·AMC 국제 모터 페스티벌 행사와 연계하여 진행되며행사장 내어린이 체험공간이 마련돼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축제 기간동안 태권도 체험승마 활쏘기드론 스포츠편백놀이 등 총 14종의 체험부스가 운영돼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며포토존과 삐에로 풍선아트가족레크레이션 등 색다른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특히 5일 어린이날 기념식은 오전 10시 30분부터 태권도 시범공연댄스팀 공연 등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내빈인사어린이헌장 낭독어린이날 노래 제창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축하공연은 김형기 마술사의 아이스브레이킹 스토리텔링 마술쇼, K-POP 댄스팀 크리스탈의 공연어린이 인형극뽀로로는 내친구등이 펼쳐져 행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조개구이 한마당 축제와 수산물 할인 직거래 장터도 함께 즐길 수 있어 행사의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김동일 시장은 보령시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드리고자 다양한 행사와 연계해 축제를 준비했다많은 어린이와 가족이 참여해 재미를 느끼고좋은 추억을 쌓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