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인천 서구 문화의 거리 여름축제 참가, 상호 우호 다져
상태바
보령시, 인천 서구 문화의 거리 여름축제 참가, 상호 우호 다져
  • 정재경
  • 승인 2024.06.24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7회 보령머드축제 홍보하는 김동일 보령시장
인천 서구 문화의 거리 여름축제 참가
인천 서구 문화의 거리 여름축제 참가

보령시는 지난 22일 인천서구문화재단 문화의 거리 제1회 여름페스티벌 거리축제에 참가하여 제27회 보령머드축제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인천 서구 문화의 거리 여름 축제는 인천 원도심 지역에서 문화예술로 소통하기 위해 보령축제관광재단, 인천서구문화재단, 서구문화예술인회, 거북시장 상인회 등이 참여해 공동으로 진행하였으며, 보령머드축제의 일부 프로그램인 머드몹신을 체험할 수 있어 축제 참여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 축제 참가는 지난 4월 보령 축제 재단과 인천 서구 문화 재단과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이에 따른 인천시 서구의 초청으로 이루어졌다.

 

보령시에서는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한 보령축제관광재단 직원 등 20명이 참석하여 다트게임 및 현장이벤트를 통한 선물 증정으로 이목을 끌며 제27회 보령머드축제 홍보효과를 극대화 하였다.

 

또한, 머드화장품 전시장을 설치하고 현장 판매를 진행해 머드화장품의 우수성을 수도권에 알리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김동일 시장은 “인천 서구 문화의 거리 여름축제는 보령머드축제 체험프로그램 일부를 체험할 수 있는 계기였다”며“7월 19일 보령에서 개막하는 원조 보령머드축제에 참여해 흠뻑 빠지고, 뒹굴고, 즐거운 추억을 듬뿍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27회 보령머드축제는 7월 19일부터 8월 4일까지 17일간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일원에서 진행되며, 머드몹신, 머드맨 퍼포먼스, 머드탕 체험, 컬러머드페인팅 등 축제프로그램과 EDM공연, 포세이돈 워터뮤직 페스티벌, 머드락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머드축제장을 찾은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