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중학교, 제21회 전국중고생 자원봉사대회 은상, 동상 수상
상태바
청라중학교, 제21회 전국중고생 자원봉사대회 은상, 동상 수상
  • 김광태
  • 승인 2019.10.01 10: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중고생 자원봉사대회 장면
전국중고생 자원봉사대회 장면

청라중학교 1학년 권나연 학생과 3학년 임규빈 학생은 지난 24일 제21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에서 각각 개인부문 은상과 단체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과 한국중등교장협의회가 공동 주최하는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는 청소년 자원봉사를 발굴하고 사회의 나눔 리더로 성장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세계도처에서도 개최되는 글로벌 청소년자원봉사자 시상 대회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청소년 자원봉사자 시상 프로그램이다.

권나연 학생은 초등학교 2학년 때 가족봉사로 시작하여 2016년 보령시 연합동아리에 소속되어 지금까지 벽화그리기, 독거노인 무료급식, 미세플라스틱의 위험을 알리는 해양캠페인 등의 자원봉사를 지속적으로 활동함으로써 「나연이의 봉사이야기」라는 제목으로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소개하여 개인부문 은상을 수상하였다.

단체부문 동상을 수상한 임규빈 학생은 보령시 봉사동아리(나라찬, 그린페페)에 소속되어 활발하게 활동한 내용을 소개하여 동상을 차지하였다.

/보령교육청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석준 2019-10-02 07:57:43
12년전이 제가 대천중학교 재학시절 그때는 봉사활동동아리가 막 시작하는 단계였습니다. 그때 봉사활동동아리 부회장을 하면서 좋은경험을 많이 했던것이 청년이 되어서도 많은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 앞으로보령시의 많은 학생들이 봉사라는것은 어렵고 힘든것이아니라 내가할수있는일을 나누어주는것이라고 생각하면좋겠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