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공공스포츠클럽 참가자 모집
상태바
보령시, 공공스포츠클럽 참가자 모집
  • 김민구
  • 승인 2020.05.2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구 ․ 태권도 ․ 배드민턴 ․ 필라테스 등 4개 종목 운영

보령시는 내달 1일부터 공공스포츠클럽을 본격 운영하는 가운데 참가자 모집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에서 주관하는 공공스포츠클럽 사업은 지역의 체육시설을 거점으로 회원들에게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추진하는 사업이다.

지난해 보령시체육회로 공모에 참여해 대상지역으로 선정됐으며, 올해 사단법인 보령머드스포츠클럽(회장 이정석) 법인을 설립하고 착실히 준비해왔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되었다가 6월부터 본격 운영하게 됐다.

운영 종목은 야구와 태권도, 배드민터, 필라테스(요가) 등 4개 종목이며, 올해부터 2022년까지 3년간 운영한다.

야구는 취미반과 대회반, 성인반으로 나눠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미산야구장에서 진행되며, 태권도는 성인반과 엘리트반 등 2개반으로 나눠 대천중학교에서 운영한다.

배드민턴은 학생과 성인 구분 없이 종합체육관에서 월~화, 목~금 운영하고, 필라테스(요가)는 요남필여에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은 오전에, 화요일과 금요일에는 직장인들을 위해 야간에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첫 달 가입비 5만 원을 납부하고, 매월 학생은 3만 원, 성인 5만 원을 부담하면 종목별 선수 출신 및 전문가로부터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첫 달 가입비와 매월 이용료는 적립돼 사업이 완료되는 2022년 이후부터 프로그램 운영 예산으로 재사용할 계획이다.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사단법인 보령머드스포츠클럽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민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