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성 변호사 총선 출마 선언
상태바
신현성 변호사 총선 출마 선언
  • 김광태
  • 승인 2024.01.1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교체. 보령. 서천의 변화가 예상된다

 

지난 12월20일 예비후보를 등록하고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신현성 예비후보가 4월10일 실시되는 22대 총선에 공식 출마 선언을 했다.

출마 선언에 앞서 이재명대표의 테러를 강력히 규탄하고  야당대표에 대한 테러는민주주의에 대한 심각한 위협으로 신속히 진상을 규명하고 다시는 이러한 일이 없도록해야 되며 이재명대표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하였다.

신현성 예비후보는 충남의 오지. 낙후지역. 소멸예상지역으로 전락된 보령.서천을 되살리고 서해안 시대의 주역으로 만들고자 출마를 결심하였다고 하였다.

그동안 보수정당을 30년이나 밀어주었는데 발전은 커녕 인구10만시대가 무너진지 오래이고 지역경제는 어려워 회생의 기회는 안보이고 농어촌 어르신들이 병의원 다니기도 어렵고 청년들은 찾아보기 힘들고 아기 울음 소리는 멎은지 오래 되었다. 이러한 현실을 바꾸기 위해서는 4.10일 실시되는 총선에서 반드시 선수를 교체하여 능력있고 추진력있는 신현성을 선택해 주시기를 호소했다.   

또한 신현성 예비후보는 보령.서천 발전의 운명을 바꾸는 선거를 통해서 우리 삶을 바꾸고 아이들의 미래를 바꾸는 계기가 되어야 되며 나라가 망가져도 바른말 한마디 못하는 정권을 심판하고 활력있는 보령.서천을 만들 시대적인 인물로 신현성을 선택해 달라고 하였다

신현성예비후보는 보령 명천동 출신으로 한내초.대천중.대천고를 졸업하였고 대천고 최초 사법시험합격. 중앙지검특수부검사. 전주지검부장검사등을 역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