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제16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추진위원회 출범…본격 준비 돌입
상태바
보령시, 제16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추진위원회 출범…본격 준비 돌입
  • 김광태
  • 승인 2024.02.0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공개최 추진...해양레저스포츠 대표 도시 도약 머드축제와 시너지 효과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추진위원회 개최

보령시는 6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김동일 시장을 비롯해 시의원한국해양소년단연맹대한체육회 가맹경기단체유관 기관 및 단체 관계자 등 3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추진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위원 위촉제전 기본계획 보고예산(심의 순으로 진행됐다특히기본 운영 방향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며 대회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힘을 쏟았으며한국해양소년단 등 6개 경기단체와 의견을 조율하고교통안전 분야 대비책 등을 논의했다.

 

시는 이번 제전이 보령머드축제 기간과 겹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을 대비해, 원활하고 안전한 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사전 계획을 촘촘하게 수립하고 선수단과 시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준비하고 있다.

 

김동일 시장은 “2017년 이후 7년 만에 다시 열리는 만큼이번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보령시의 훌륭한 해양 인프라를 알리고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16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은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4일간 정식 4개 종목(요트카누핀수영철인3번외 4개 종목(드래곤보트고무보트플라이보드, SUP패들보드) 해양·육상체험 15종목 등 대천해수욕장보령요트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