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장동혁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상태바
국민의힘 장동혁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 김광태
  • 승인 2024.03.18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단 없는 지역발전과 대한민국 미래를 위한 선택 필요”

국민의힘 장동혁후보는 지난 주말 보령과 서천에서 선거대책위원회를 공식 출범시키고, 위촉장 전달식을 가졌다.

보령선대위는 김응기 전 웅천농협조합장을 비롯해 임대식 전 보령시의회 의장, 이준우 전 도의회 의장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위촉했다.

서천은 송선규 전 도의회 부의장과 노박래 전 서천군수, 오세옥 전 군의회 의장(전 도의원), 강신두 전 서천군의회 부의장 등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하는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본격적인 총선 체제 구축을 알렸다.

장 후보는 “대한민국의 미래와 산업적 전환기를 맞은 보령서천의 중단없는 발전을 위해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다.”며 “서천보령의 발전은 이제 시작이다. 여당의 약속은 실천이 된다. 지금 바로 장동혁이 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장 의원은 위촉장 전달식에 앞서 “형식적인 위촉장 전달이 아니라 보령서천, 서천보령의 미래를 담았다.”면서 “지역발전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선택을 해달라.”고 말했다.

보령선대위의 김응기 공동선대위원장은 “보령서천의 자부심인 장동혁 후보의 압도적인 승리를 위해 다함께 노력해야 한다.”면서 “앞으로 장동혁 후보를 손흥민 선수와 같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치인으로 성장시켜 나가자 .”고 강조했다.

서천선대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송선규 위원장은 “장동혁 의원 임기 동안 서천군 예산이 역대 최대로 확보되는 등 큰 성과를 보였다”면서 “능력 있는 새 일꾼을 후보로 다시 내세울 수 있는 것은 지역발전의 기회인 만큼 압도적인 승리로 지역을 위해 제대로 일할 수 있도록 다 같이 힘을 모아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