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면택 제10대 한국예총 보령지회장 취임
상태바
한면택 제10대 한국예총 보령지회장 취임
  • 한형규
  • 승인 2024.03.20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 예술진흥을 위해 헌신하겠다”

 
한국예총보령지회장 이취임식
한국예총보령지회장 이취임식

보령시는 지난 19일 문화의전당에서 김동일 시장을 비롯해 (사)한국예총 보령지회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이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7대에서부터 9대까지 한국예총 보령지회를 이끌어 온 한기정 지회장에게 감사패 전달을 시작으로 예총기 전수취임사임원 소개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신임 한면택 지회장은 한국미술협회 보령지부장을 지내면서 회원들로부터 지도력을 인정 받아 그 역량을 바탕으로 지회장에 선출됐으며오는 2028년 2월까지 한국예총 보령지회를 이끌게 된다.

 

이날 신임 한면택 지회장은만세보령의 위상에 걸맞은 한국예총 보령지회를 이끌겠다며 그동안 보령시 예술인들이 닦아놓은 기반과 위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 축사에서“12년간 예총 발전과 보령예술 발전에 힘 써주신 한기정 이임 지회장님께 감사드린다라며이번에 새롭게 중책을 맡으신 한면택 신임 지회장님께 큰 격려의 박수와 함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예총 보령지회는 9개 회원단체(국악문인미술무용연극음악연예사진영화)로 구성됐으며지역 예술인의 권익옹호와 예술문화발전을 위해 1992년 설립돼 보령예술제사진전기부금사업 등 다양한 문화예술사업을 통해 보령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 및 예술의식 수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