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다가오는 4월 도서관 주간 맞아 다양한 행사 펼쳐진다
상태바
보령시, 다가오는 4월 도서관 주간 맞아 다양한 행사 펼쳐진다
  • 정재경
  • 승인 2024.03.28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월 1일부터 공연, 체험 참가 희망 접수

- 4월 12일(도서관의 날)부터 18일까지 도서관 주간
2024년 도서관의 날 행사 안내문
2024년 도서관의 날 행사 안내문

보령시는 도서관의 날·도서관 주간을 맞아 보령시 도서관에서 공연체험북큐레이션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서관의 날(4월 12도서관 주간(4월 12일 ~ 18, 1주간)은 도서관의 사회·문화적 가치 확산과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지정된 법정기념일이다.

 

먼저 공연으로는 어린이들을 위한 영어 인형극엄마 오리가 사라졌어요가 준비되어 있다해당 공연은 재미와 교훈을 담은 창작 인형극으로 5~7세 및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보령시립도서관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체험행사로는 책 향수 만들기우드버닝 독서대 만들기 등 6개의 다양한 체험이 보령시립도서관과 죽정도서관에서 진행된다.

 

해당 공연 및 체험에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4월 1일 오전 10시부터 보령시 도서관 누리집(brcn.go.kr/lib)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에 신청하면 된다.

 

이 외에도 일반회원 도서 대출권수를 2배로 확대하는두 배로 대출’, 도서관 주간을 기념하는 북큐레이션과년도 잡지 나눔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이종문 문화교육과장은도서관의 날도서관주간을 기념해 시민들이 도서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많은 시민이 참여해 도서관의 가치를 인식하고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