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나소열, ‘장항전통시장’에서 선대위 출정식 개최
상태바
[총선]나소열, ‘장항전통시장’에서 선대위 출정식 개최
  • 김광태
  • 승인 2024.03.28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항은 서천의 상징…경제·문화 부흥 이끌터”

제22대 총선 선거운동 첫날 28일 더불어민주당 나소열 후보가 장항전통시장에서 출정식을 갖고 선거을 시작했다.

나 후보는 출정식에서 “장항은 오랫동안 서천의 상징적 도시이자 경제적 심장부 역할을 해 온 소중한 지역이며 지난 군수 시절 가장 치열하게 고민하고 많은 애정을 가지며 정책을 추진했던 곳인 만큼 그 의미를 되새기고자 장항에서 첫 출발을 하게 되었다”고 장항에서 선거운동을 시작한 배경을 설명했다.

나 후보는 “장항을 살리기 위해 국립생태원과 해양생물자원관, 국가산업단지 등 굵직한 국책사업을 확보하는 동시에 송림해수욕장 개발, 미디어센터와 미곡창고 등 관광과 문화적 도시로 탈바꿈하기 위한 노력을 많이 기울여 왔다”며 성과를 열거했다.

반면 나 후보는 “역대 군수 중 장항에 가장 많은 성과를 냈음에도 불구하고 장항 주민들의 개발에 대한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주지 못한 아쉬움과 죄송함도 있다”며 주민들에게 이해를 구하기도 했다.

이날 오전 10시 보령시 축협 앞에서 보령 출정식을 갖고 지역유권자들에게 간절한 한 표를 호소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선대위 상임고문을 맡고 있는 이시우 전 보령시장과 상임 선대위원장인 이영우 전 도의원, 나 후보와 이른바‘아름다운 경선’을 거쳤던 구자필, 신현성 공동 선대위원장이 무대에 올라 민주당과 나소열후보의 성공을 함께할 것을 다짐했다.

무대에 오른 이시우 전 보령시장은 발언에서 “보령과 서천 발전을 위해서는 무도한 이 정부의 심판과 서민의 삶을 보듬을 수 있는 사람은 나소열 뿐”이라며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는 것만이 보령서천을 바꿀 수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또한 구자필, 신현성 공동선대위원장은 민주당의 성공이라는 공통의 목표를 다짐한 만큼 최선을 다해 나 후보를 돕고 보령서천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며 소중한 한표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